에스콰이아, 4色의 홍수현 봄 화보

4개 브랜드별 시즌 감성·차별화된 스타일 제안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진출로 해외 시장 확대

TIN뉴스 | 기사입력 2025/03/26 [13:58]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의 제화 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브랜드 모델 홍수현과 함께한 2025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그리고 에스콰이아 컬렉션 총 4개 브랜드의 시즌 감성을 담아냈으며, 각 브랜드별 차별화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에스콰이아는 현대적인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에 우아한 터치감을 더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타일을, 영에이지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산뜻한 무드로, 포트폴리오는 섬세한 형태와 세련된 구조미를 강조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한편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한 에스콰이아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쇼핑몰 입점을 추진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JOOM, 아마존(Amazon), 티몰(Tmall), 쇼피(Shopee), 큐텐재팬(Qoo10 Japan), 이베이(eBay) 등 주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제화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국내 유통망 확장을 위해 최근 용산 아이파크몰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으며, 롯데백화점 관악점에는 에스콰이아 컬렉션 단독 매장을 선보였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에스콰이아는 주요 쇼핑몰 입점과 함께 잡화 단독 매장 확장을 이어가며, 올해 국내 잡화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며 “특히, 올해는 자사몰 확장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업 구조를 더욱 다각화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여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봄’ 입은 김지원의 듀베티카 컬렉션
1/8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