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전문 기업 ㈜대현(대표 신윤황)의 모던 페미닌 캐주얼 브랜드 ‘주크(ZOOC)’가 배우 박지현과 함께한 2025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Quiet spaces, gentle moments’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촬영된 화보 속 박지현은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아이템들을 그녀만의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완벽 소화해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박지현은 체크 패턴 오간자 소재의 블라우스와 클래식한 브라운 자켓으로 가을의 정석 코디를 완성하는가 하면 부드럽게 떨어지는 페이크 레더 자켓과 언발란스한 기장과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루 체크 스커트를 착용해 캐주얼과 페미닌 사이를 넘나드는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올 가을 주목할 만한 올리브 컬러의 자켓을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그 외에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올 가을에 센스 있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손민수 하고 싶은 스타일”, “역시 화보 장인”, “가을 필승 코디 그 자체시다”, “가을 여신 미모 미쳤네요”, “자켓 어디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현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이 9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