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라코스테와 함께”

라코스테, 겨울 맞아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1/22 [12:47]

라코스테 FW21 시즌 아이템

4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 증정

프리미엄 스웨터부터 우아한 실루엣의

아우터 웨어 컬렉션까지 풍성한 스타일 선보여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9일(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진행되며,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21 시즌 아이템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를 증정한다. (면세점과 아울렛 제외, 사은품 소진 시 종료)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부터 구스 다운, 경량 패딩, 방수 파카 등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우터 웨어 컬렉션까지 우아하고 스포티한 실루엣의 윈터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타일, 소재, 디테일에서 변주를 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을 가을·겨울 스타일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찰스 슐츠의 연재 만화 ‘피너츠(PEANUTS)’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선보여 피너츠 러버(lover)들에게는 굿 뉴스가 될 것이다.

 

한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는 블루투스 무드 램프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악어 심볼이 크게 자리잡은 뮤직 라이트는 감성적인 조명과 공간을 채우는 음악으로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