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패션기업 해외박람회 참가 지원

해외박람회 부스 예약플랫폼 ‘마이페어’와 업무협약 체결
2023년 4월~2024년 1월 기간 희망 패션기업 대상 서비스와 정보 제공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5/11 [11:04]

 

㈜한진(대표 노삼석)이 해외 진출 희망 패션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를 지원한다.

한진은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대표 김현화)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

 

앞서 한진은 지난해 6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SWOOP(숲)’을 런칭,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에게 물류 및 마케팅 등을 통한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2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한 준비를 마치고 2023년 4월~2024년 1월까지 해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한진은 마이페어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패션 및 전시에 특화된 국제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글로벌 셀러 대상으로 운영 중인 해외배송 서비스 ‘글로벌 원클릭’을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숲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마이페어의 서비스를 홍보한다.

 

마이페어는 한진의 숲이 주관하는 브랜드관이 해외 박람회에 참가 시 해당 브랜드관에 특화된 참가 업무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참가 결과 분석 데이터 제공과 함께 참가 내용을 패션 전문사를 통해 홍보한다. 또 마이페어 홈페이지에서 숲 고객사 전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이페어 회원에게는 숲 서비스를 홍보한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은 앞으로도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마이페이와 같은 기업과의 협업으로 국내 우수한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에 성과를 낼 수 있는 패션 물류 비즈니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