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빠니아, 한선화와 함께 한 SS 화보

‘Cool In Vogue’와 ‘Marine Mood’ 콘셉트 제작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3/07 [10:33]

 

㈜인디에프(대표이사 손수근)의 꼼빠니아(COMPAGNA)가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4 SS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쿨 인 보그(Cool In Vogue)’와 ‘마린 무드(Marine Mood)’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인도의 한 부티크 호텔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레드 컬러와 장식을 모티브로 한 배경과 청량한 블루 톤의 이국적인 휴양지 감성의 두 가지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꼼빠니아만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봄과 여름을 담아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선화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가 하면 이에 대비되는 청량한 블루 컬러의 쉬폰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한 여름 리조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세련된 마젠타 컬러의 셋업 수트로 현대적이면서 화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모습이 눈에 띄며, 차분한 블랙 컬러의 모던하고 캐주얼한 셋업 수트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꼼빠니아의 이번 2024SS 캠페인은 두 가지 강렬하고도 청량한 무드를 통해 여성들에게 다채로운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봄·여름 시즌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내용은 꼼빠니아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