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RI, 경기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

시험·인증, 신규사업 발굴, 교육 기술자문 협력
소재분야 기업지원 강화 및 산업기술 혁신 도모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3/20 [10:37]

▲ (재)KATRI시험연구원과 (재)경기테크노파크이 3월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TIN뉴스

 

(재)KATRI시험연구원(원장 신동준)과 (재)경기테크노파크(원장 유동준)는 지난 18일(월) KATRI시험연구원 본원에서 기업지원 강화 및 산업기술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자동차 소재, 섬유, 바이오‧헬스 및 환경 분야 시험·인증 ▲신규사업 발굴 및 공동사업 추진에 관한 사항 ▲연구인력 및 기술인력의 상호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사항 ▲기술정보의 교류 및 자문에 관한 사항 ▲양 기관의 국내외 네트워크 및 인프라 활용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KATRI시험연구원과 경기테크노파크는 이번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기업지원 강화 및 산업기술 혁신을 위한 시험, 인증, 교육 기술자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에 기대감을 내비쳤다. 

 

KATRI시험연구원 신동준 원장은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기업지원 강화에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시험, 인증,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경기테크노파크는 지식산업의 기술고도화, 기술집약적 기업의 창업, 경기지역의 산-학-연 간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