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한소희 ‘로맨틱 소녀로’

‘시크&로맨틱’ 테마…레이어드 가능한 재킷과 원피스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4/29 [11:5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럭키한.소희’ 캠페인은 ‘시크 & 로맨틱’을 메인 테마로 전개한다. 시크한 실루엣과 색상, 그리고 클래식과 로맨틱 감성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콘셉트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세로 스트라이프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를 셋업으로 코디하거나 다양한 세일러 카라와 퍼프 소매의 아이템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올 여름 럭키슈에뜨는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드 가능한 ‘재킷’과 ‘원피스’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럭키슈에뜨의 원피스는 카라와 몸판 부분에 불규칙한 주름이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상품으로, 박시한 실루엣이 활동성을 높여준다. 또한 브이넥 셔링 레이어드 롱 원피스는 프릴과 셔링을 믹스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켰으며, 뒤쪽에 배색 리본을 달아 포인트를 줬다.

 

럭키슈에뜨 재킷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7부 소매로 제작됐다. 금속단추를 포인트로 적용, 뒷판에 V모양 파임으로 시원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신상품으로 겹카라 코튼 블라우스, 자수 크롭 티셔츠, 셔링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럭키슈에뜨 신제품은 매장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선 오픈하는 ‘먼세븐(MON7)’으로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비이커, ‘275C’와 협업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